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Journal

Journal

BIKE MAKES ME HAPPY

Save The Rim Brake! A Reactor Dream Build

POSTED BY BIKE MAKES ME HAPPY | 20.07.29 | HIT : 202


안녕하세요.

이번에 올라온 No.22 Bicycle의 Reactor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No.22 Bicycles에서 선보인 이 특별한 Reactor는 라이더와 No.22의 비전이 완벽하게 일치해서 탄생한 자전거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위치한 No.22의 딜러인 Larry Marcus를 위한 자전거죠.


공격적인 성향인 Reactor 프레임을 커스텀 지오메트리 했습니다.

이 Reactor의 목표는 빠른 반응속도와 경량, 그리고 림 브레이크가 여전히 로드 레이스에 있어서 다양한 방면에서 최첨단에 있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었습니다.

리액터는 이 프로젝트에 있어서 가장 완벽한 모델이었습니다.

가장 가벼운 프레임은 아니지만 추가된 몇 그램에는 뛰어난 반응성, 승차감, 라이딩 퀄리티내구성도 포함되어 있죠.

거대한 체인 스테이와 크고 공격적인 메인 튜브가 이어진 리액터는 힘든 상황에서도 탄탄한 승차감을 제공하고 티타늄만의 승차감을 유지하여 장거리 라이딩에서 환영받는 친구죠.


Marcus의 목표는 프레임의 라이딩 퀄리티를 유지하면서 무게는 줄이는 것이었습니다.

무게는 떨어뜨리고 와트는 지켜내기 위해 Lightweight의 Meilenstein Obermayer 휠 세트를 사용했습니다.

한 쌍에 935g밖에 나가지 않죠.


가벼움과 날렵한 퍼포먼스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다른 디테일들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가볍기로 유명한 알루미늄스템인 Extralite 스템을 사용하였습니다.

카본 레이업으로 만든 안장은 겨우 79g입니다.

구동계는 시마노의 Dura Ace Di2를 CeramicSpeed 파츠와 함께 썼습니다.

초경량과 고효율을 자랑하는 CeramicSpeed의 B.B, 헤드셋, 풀리 등을 사용했죠.

(국내에도 T47 규격에 맞는 Ceramic Speed 비비가 입고되었습니다.)

PYC의 SP1101 블랙 경량 체인도 아주 잘 어울리면서 무게는 줄였습니다.


경량 부품들로 이루어진 이 Reactor는 아래 사진에 보이는 그대로 다 해서 총 5.8kg입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아주 독특한 Reactor는 No.22 공방 내에서 진행하는 아노다이징과 Cerakote 도료를 사용한 Black Magic(포틀랜드, 오리건)이 협업하여 만든 피니싱입니다.

Cerakote는 굉장히 사용하기 재밌고 특이한 도료입니다.

세라믹 코팅 기법으로 훌륭한 내구성과 얇은 두께를 자랑합니다.

아노다이징과 잘 어울리면서 다양한 컬러와 톤을 제공하죠.

티타늄 고유의 내구성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면서 멋스러움까지 더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Marcus의 리액터는 이 모든 디테일들이 림 브레이크는 여전히 로드 바이크에서 훌륭한 제 기능을 해주고 있으며, 여전히 사용할 가치가 있다는 걸 보여줍니다.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Save-the-Rim-Brake.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