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Journal

Journal

BIKE MAKES ME HAPPY

No.22 Bicycles | Reactor | Rosegold

POSTED BY BIKE MAKES ME HAPPY | 2023-04-01


No.22 Bicycles의 인기 모델인 Reactor(리액터)가 완성되었습니다. No.22 Bicycles은 뉴욕 북부에 위치한 존스타운에서 제작됩니다.


 리액터는 "Uncompromising Speed "라고 불립니다. No.22의 다양한 자전거 중, 레이스와 공격적인 라이딩에 초점을 맞춘 레이싱 모델입니다. 가벼움과 날렵함, 빠른 핸들링을 갖췄으며, 오버사이즈의 체인스테이가 빠른 반응과 단단함을 제공합니다.


 No.22 Bicycles의 튜빙은 3AL - 2.5V 에어로스페이스 그레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3AL-2.5V 에어로스페이스 그레이드는 자전거 프레임에 가장 적합한 고급 원자재입니다. 날것의 튜빙을 No.22 공방에서 직접 버티드합니다. 버티드 작업은 프레임 사이즈마다 튜빙 지름에 차이를 주면서 알맞은 사이즈의 튜빙을 만드는 것이죠. *헤드튜브, 비비쉘, 드롭아웃은 6Al - 4V 티타늄을 사용합니다.


 50 사이즈를 타는 라이더의 평균 몸무게는 60 사이즈를 타는 라이더들의 평균 몸무게와 다릅니다. 평균 몸무게가 다른 만큼 라이더들의 파워가 다르기 때문에 각 사이즈마다 그에 알맞게 튜빙을 다듬어 줘야 하죠. 작은 사이즈에선 가볍고 부드러운 라이딩 퀄리티를 제공하고, 큰 사이즈에선 파워가 좋은 라이더들을 위해 충분한 단단함을 제공합니다.

 

 No.22 Bicycles은 타이타늄(티타늄)을 전문으로 만들고 있는 공방입니다. 이곳 빌더들의 이름을 들으면 "Ah- Ti Guys?"라고 불릴 정도로 티타늄에 대한 애착이 상당하다는 걸 모든 빌더들이 알고 있죠.

 

 No.22 공방을 이끌고 있는 스콧은 Serotta에서 일했을 당시에 Pronto, Meivici 프로젝트에 메인으로 참여했던 빌더입니다. 선수 생활과 수많은 레이스 경험을 바탕으로 연구를 한다고 합니다.

 

 스콧의 첫 시작은 Kelly Bedford와 Brain Smith의 도움을 받아 프레임 빌딩에 관한 일을 조금씩 배워나가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 덕에 무수한 기술들을 연마하게 되어 매해 엄청나게 많은 프레임을 만들었고, 그가 만든 수많은 세로타 프레임들을 출고된 걸 생각하면 자랑스럽다고 이야기합니다. 켈리가 세로타를 나가면서 디자인을 맡을 기회가 생겼고, 그때 벤은 스콧과 프레임 디자인에 대한 엄청 많은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 후에 스콧의 프로젝트 중 하나인 세로타의 'Pronto'가 탄생했고, 스톡 지오메트리의 시작이었다고 합니다. 지오메트리와 디자인 모두 그동안 빌딩 해온 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것이었습니다.


 차곡차곡 쌓아온 오래된 경험과 과정을 통하여, 지금의 No.22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Frame set:

No.22 Bicycles | Reactor 

Fork/headset:

No.22's fork / No.22's headsets

Crankset/Bottom Bracket:

SRAM AXS RED 12S / Chris King T47

Drivetrain:

SRAM AXS RED 12s

Handlebars/Stem:

ENVE Handlebar Road Compact / Black Inc

Seatpost:

No.22's Seatmast

Wheels:

ENVE 3.4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Reactor Rosegold.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